본문 바로가기
싸립문/여행 맛집

담양 삼거리농원 가마숱뚜껑 닭볶음탕

by 담초랑 2024. 5. 22.
반응형

》 담양 삼거리농원 가마솥뚜껑 닭볶음탕

 

저는 최근에 담양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담양 삼거리농원에서 솥뚜껑 닭볶음탕을 먹었어요.

 

저는 매운 것을 잘 못 먹지만 삼거리농원의 솥뚜껑 닭볶음탕은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저는 매운 정도를 보통으로 했는데 제가 먹기에는 조금 매운 듯하였으나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푸짐한 양과 진한 맛에 정말 만족했습니다.

닭고기는 부드러운 식감에 쫄깃하며 국물은 칼칼하면서도 시원했습니다.

밑반찬도 다양하고 식당 분위기도 좋았고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친절했습니다.

담양 여행 중에 식사를 하시려면 삼거리농원 담양 닭볶음탕 맛집을 추천합니다.

솥뚜껑 닭볶음탕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니 담양 여행 중에 꼭 방문해 보세요.

》 푸짐한 토종닭과 장작불의 조화

삼거리농원 솥뚜껑 닭볶음탕

토종닭 한 마리가 들어간 솥뚜껑 닭볶음탕은 푸짐한 양과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닭고기는 쫄깃쫄깃하며 닭볶음탕 특유의 깊은 맛이 일품입니다.

장작불에서 끓여내기 때문에 훈연향과 함께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칼칼한 국물과 쫄깃한 닭고기 국물은 매콤하면서도 시원하여 닭볶음탕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 넉넉한 양과 다양한 밑반찬

양이 매우 넉넉하여 2~3명이 함께 먹기에 충분합니다.

밑반찬으로는 김치 샐러드 콩나물무침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됩니다.

 

》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정갈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직원분들의 서비스 또한 친절하고 세심하여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담양 닭볶음탕을 맛보고 싶다면 삼거리농원을 추천합니다.

 

》 삼거리농원 방문 정보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면앙정로 155 (연동리 334-5)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61-381-3309

주차 가능

》 삼거리농원 팁

 

삼거리농원은 인기 맛집이라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이 몰릴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을 피해 방문하거나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솥뚜껑 닭볶음탕은 매운 편입니다.

매운 것을 못 먹는 분들은 주의하시거나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