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그락식탁/홈파티

오랜만에 냉동고 식빵 샌드위치 빵을 만들었다.

by 담초랑 2023. 11. 1.
반응형

오랜만에 냉동고 식빵 샌드위치 빵을 만들었다.

 

냉동실에 있는 식빵 꺼내다가

안에 베이컨이랑 에담 치즈 넣고

소스는 마요네즈랑 머스터드 발라

샌드위치 완성!

 

점심 식사로 식빵에 따른 탄수화물은 20g 정도라 완전 세이프.

샌드위치는 역시 맛있었.

 

빵은 앞으로도 이렇게 종종 해서 먹으면 좋겠다.

집에 있는 빵 다 먹으면 어디서 사서 채워놓을지 미리부터 고민.

동네빵집 아니면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시내에 있는 곳으로 가볼까?

 

샐러드.

양상추 씻고 찢어서 물기 다달달 털어서 밑에 깔고~~

시장표 적양파 썩둑썩둑 자르고~

파프리카 있은 거 탈탈 털어넣고~ㅋㅋ

 

꼬마 토마토와 완숙 토마토 썰어서 넉넉하게 얹고요

남은 베이컨도 조각조각 자르고

잘 익은 아보카도 둠성둠성 수저로 떠넣고요

 

올리브도 몇 개 올리고

레몬즙에 발사믹 크림 좀 뿌려주면 완성.

 

단백질 보충 달걀도 삶아서 1개 얹어서 나눠 먹었다.

가끔 생각 날때 하나씩 잊지 말고 먹어야지.

샐러드 달달하니 맛있었다.

반응형